마스터키 건대로데오점

사악한 악마와 달콤한 공장

1 3.3

제한시간 60분

장르 판타지

난이도 1

유형

활동성

추천인원

| 카페 정보 |

소개

무시무시하고
사악하기로 소문난 악마!

오늘은 악마가
또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

리뷰

3.3 1

테마 스포일러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20201029
왕충호 성공
1 3.5
20201028

재밌다

빅벨 성공
1 3.5
20201027 | 남은시간 : 41분53초 | 힌트사용 : 0개

무난무난했음

BMT 성공
1 3.0
20201025 | 남은시간 : 40분19초 | 힌트사용 : 0개

3인 장치오류두번... 초보자전용이군 . 귀엽다....끝...

슈르를 성공
1 2.5
20201025 | 남은시간 : 37분24초 | 힌트사용 : 0개

2인

wade 성공
1 3.0
20201025 | 남은시간 : 40분19초 | 힌트사용 : 0개

3인 무난한 난이도의 입문용테마

둘둘이 성공
1 5.0
20201019

귀엽다 내기준에는 많이 쉽지만 보는재미도 있고 그냥 즐거운테마

keigon 성공
1 4.0
20201018 | 남은시간 : 46분40초 | 힌트사용 : 0개

.

짱조이 성공
20201018

이선생 성공
1 3.5
20201018 | 남은시간 : 40분03초 | 힌트사용 : 0개

와 셀뚝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귀염뽀짝하고 좋았어요.

나초 성공
1 3.0
20201018 | 남은시간 : 46분40초 | 힌트사용 : 0개

너무너무쉽다..

외1명 성공
1 4.0
20201018 | 남은시간 : 46분40초 | 힌트사용 : 0개

.

혜원 성공
20201018 | 남은시간 : 40분03초 | 힌트사용 : 0개

.

얀얀 성공
1 3.5
20201017 | 남은시간 : 21분23초 | 힌트사용 : 0개

309, 혼방

뚜기 성공
1 5.0
20201017 | 남은시간 : 18분00초 | 힌트사용 : 0개

한번쯤 영업용으로 최적화 모든것을 담은 술술풀리는 꽃길

레드와인 성공
1 4.0
20201016 | 남은시간 : 16분18초 | 힌트사용 : 0개

기욤기욤 뽀짝한 테마 ㅋㅋㅋㅋ
장치오류가 아쉽지만 ㅜㅜ
그래돜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좋았다 ㅋㅋㅋㅋ히히
영업용으로 너무 좋은 테마 아닐까!?!?!?
내가 영업 당하는 입장이면 뿅 반했을것 같다 ㅋㅋㅋㅋ

키아 성공
1 3.0
20201014 | 남은시간 : 21분25초 | 힌트사용 : 0개

#153, 2인
잘 나가다가 이해못한 한 문제에 읭???했음ㅋㅋㅋㅋ
생각보다 볼륨도 크고 서사가 있다!!!! 아가들이랑 같이 오면 넘 조아할것 같은 테마~ㅎㅎㅎ

성공
1 3.0
20201014 | 남은시간 : 21분25초 | 힌트사용 : 0개

2인
귀염뽀짝
내가 예쁜 아들딸이 있었다면 아가들이랑 갔을 듯 ,,,
으읭 스러운 문제가 한문제 있었다 !
후기들을 살펴봤더니 나만 그런 건 아닌듯 ㅋㅋ
노힌트는 어려워~

PersTars 성공
1 3.5
20201013 | 남은시간 : 42분20초 | 힌트사용 : 0개

타겟층이 워크인커플이랑 아이들을 잡은듯한테마
깔끔한 전개와 뇌절없는구성
꽤나 괜찮은 워크인용테마

큐시 성공
1 3.0
20201012 | 남은시간 : 27분34초 | 힌트사용 : 0개

뭐 아주 쉽다!이런건 아닌것같았는뎅ㅎ
그 느낌 보다는 재밌게 잘 푼듯ㅎㅎ
귀여운거 좋아하는 나는 스토리도 구성도 꺅꺅대며
귀여워했다 여자나 초심자들 추천~♡

EUN 성공
1 3.5
20201012 | 남은시간 : 32분40초 | 힌트사용 : 0개

귀염뽀작

성공
20201012 | 남은시간 : 32분40초 | 힌트사용 : 0개


Daybreak 성공
1 3.5
20201012 | 남은시간 : 42분20초 | 힌트사용 : 0개

2인. 귀여웠어요!

뜨우 성공
1 3.5
20201011 | 남은시간 : 40분06초 | 힌트사용 : 0개

371.3인

성공
20201010 | 남은시간 : 45분41초 | 힌트사용 : 0개

아주 귀엽고 장치작동이 매끄러웠다

밀크푸딩 성공
1 3.0
20201010 | 남은시간 : 45분41초 | 힌트사용 : 0개

귀엽군

과자 성공
1 3.5
20201010 | 남은시간 : 45분41초 | 힌트사용 : 0개

1617.악마 귀엽네.. 갑자기 고장이 났다고 해서 조마조마하다가 겨우 할수있게 됐다. 플레이할수있음에 감사했다. 모든 방탈은 할수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는 교훈을 얻었다.

20201010

말랑콩떡 성공
1 2.5
20201009 | 남은시간 : 27분30초 | 힌트사용 : 0개

악마가 너무 사악하여 기절할 수도 있음.
난이도는 굉장히 쉬운 편.
별 두 개 표기해도 되지 않나..?
혼방도 완전 가능일 듯.

인테리어나 소품이 아기자기해서
썸타는 사이에 가면 꺄르르꺄르르 하기 딱 좋을 것 같다.
금방 나와야 한다는 게 좀 문제려나....

1 3.0
20201009

몽몽 성공
1 3.0
20201007 | 남은시간 : 30분42초 | 힌트사용 : 0개

477. 2인

맛있겠다

아똥 성공
1 2.5
20201003

황제펭귄 성공
1 3.5
20201002 | 남은시간 : 46분45초 | 힌트사용 : 0개

침샘의 한계를 시험하세요.

Respace 성공
1 2.5
20201002 | 남은시간 : 44분50초 | 힌트사용 : 0개

1337. 약간의 귀여움을 제외하면 남는게 없는 것 같음.

JC 성공
1 2.5
20201002 | 남은시간 : 42분43초 | 힌트사용 : 0개

흥미가 생기기전에 테마가 끝날 확률이 높다

- B / 3인

햄찌개 성공
1 5.0
20201002 | 남은시간 : 46분45초 | 힌트사용 : 0개

와 너무 좋아요 갓테마!

1 3.0
20201002 | 남은시간 : 46분45초 | 힌트사용 : 0개

832) 3인

귀염뽀짝

쥬뗌므 성공
1 3.0
20201002 | 남은시간 : 42분43초 | 힌트사용 : 0개

3인

줄라이 성공
20201002 | 남은시간 : 30분42초 | 힌트사용 : 0개

.

하늘보리 성공
1 2.5
20200930 | 남은시간 : 33분07초 | 힌트사용 : 0개

200930/2인

오류가 너무 뼈아팠다.

1 3.0
20200930 | 남은시간 : 35분25초 | 힌트사용 : 0개

3인.
쉬워도 너무 쉬움. 성인용 테마는 아닌거같다.
귀염뽀짝하고 무리없는 인테리어인데
약간 돈아까운 느낌..

1 3.5
20200928

귀여워!!!!

바다93 성공
1 3.5
20200928 | 남은시간 : 25분55초 | 힌트사용 : 1개

#2인
쉽다고해서 갔는데 정말너무쉬웠음.
근데 그 한문제.. 그문제를 어떻게 그렇게만들수가있죠.. 그런유형처음봤음
거기서 노힌해보려 20분넘게버티다 결국씀....

JD 성공
1 3.0
20200927 | 남은시간 : 25분55초 | 힌트사용 : 1개

쉬운데.. 진짜 쉬운데..
한 문제에서 20분을 박다니요ㅠㅠㅠㅠ

쉬운 테마에서 너무 복잡하게 생각했던거 같다

westlife 성공
1 3.5
20200927 | 남은시간 : 37분58초 | 힌트사용 : 0개

#87 // 3인팟

귀염뽀짝

샤브낵 성공
1 3.0
20200926

.

안전 성공
1 3.5
20200926 | 남은시간 : 37분58초 | 힌트사용 : 0개

3인
귀여운 힐링테마

KarenY 성공
1 3.5
20200925 | 남은시간 : 25분40초 | 힌트사용 : 2개

30+ 혼방
뚝배기문제 1개 존재
대체적으로 쉬운편이나 묘하게 병렬식이라 헷갈릴 수 있음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데이트코스로 좋을 듯

라온 성공
1 3.5
20200925 | 남은시간 : 35분44초 | 힌트사용 : 0개

[419] 2인

라히니아 성공
1 3.5
20200924 | 남은시간 : 37분26초 | 힌트사용 : 0개

3인
귀욤뽀짝하다. 리오디보다는 낫다

처넌 성공
1 3.0
20200923 | 남은시간 : 35분10초 | 힌트사용 : 0개

#150. 200923. 2인

성공
1 3.5
20200922 | 남은시간 : 31분40초

2인
귀염뽀짝

꾸꾸 성공
1 3.5
20200922 | 남은시간 : 41분20초 | 힌트사용 : 0개

일행이 호로로롤해버리는바람에 기억이 안남

팬텀 성공
20200922 | 힌트사용 : 0개

상당히 괜찮은 문제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는 테마!
영업용으로나 초보자분들끼리 오셔도 즐길 수 있습니다.

쾅우 성공
20200920 | 남은시간 : 40분44초 | 힌트사용 : 0개

1589.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난이도 2개치곤 워크인에게 까다로울 수도 있으려나.
무난무난한 마스터키식 느낌이다.

쿠키 성공
1 3.0
20200920 | 남은시간 : 47분36초 | 힌트사용 : 0개

1220.
쉬워도 너무쉽지만
굉장히 귀엽기 때문에 나쁘지 않았던 테마

orilla 성공
1 2.5
20200920

페이 성공
1 3.5
20200920 | 남은시간 : 40분44초 | 힌트사용 : 0개

ㅋㅋㅋㅋㅋ귀욤귀욤하다 ㅋㅋㅋ
화자가 신선했따 ㅋㅋㅋ

육식곰 성공
1 3.5
20200920 | 남은시간 : 38분25초 | 힌트사용 : 0개

컨셉대로 귀여운 테마. 비록 난이도가 매우 쉽고 즐길 요소가 크게 없지만, 기승전결이 뚜렷하고 컨셉에 충실하다. 장르나 컨셉에 관한 점을 제외하곤 크게 호불호가 없을 구성. 그외엔... 매니아들에겐 너무 싱거울만한 난이도?

얌유니 성공
1 3.0
20200920 | 남은시간 : 26분54초 | 힌트사용 : 1개

148.

루트 성공
1 2.0
20200919 | 남은시간 : 32분00초 | 힌트사용 : 0개

81. 쉽고 귀여운 테마. 입문용으로 적당

윤뚜 성공
20200919 | 남은시간 : 16분52초 | 힌트사용 : 1개

353,2인
최초 힌트 사용자가 아닐까요? 뭐든 최초는 훌륭한 겁니다

luveppi 성공
20200919

.

망쥬 성공
20200919

로켓슈즈 성공
20200919

1 3.0
20200919 | 남은시간 : 39분19초 | 힌트사용 : 0개

.

나인 성공
1 2.5
20200918 | 남은시간 : 32분00초

KC 성공
20200917

.

Tom 성공
1 3.0
20200917 | 남은시간 : 39분19초 | 힌트사용 : 0개

.

방원자 성공
20200916

.

1 4.0
20200916 | 남은시간 : 33분10초 | 힌트사용 : 0개

(2인)
워킹용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중간에 묘한 문제도 존재한다
근데 인테리어가 진짜 엄청 깔끔해서 놀랐다
귀엽고 즐겝게 즐길 수 있는 테마! 즐거운 포인트들이 많아서 좋았다

ㅅㅇㅅㅇ 성공
1 3.0
20200916 | 남은시간 : 30분00초 | 힌트사용 : 0개

ㄱㅇㅇ

걀걀 성공
20200915

.

떠효닝 성공
1 4.0
20200915 | 남은시간 : 27분15초

테스터 .. 너프 전 한 문제에서 엄청 절었는데도 이정도 걸림
엄청 쉬워서 영업용으로 좋고 매우 귀여움

윤아 성공
1 2.5
20200915 | 남은시간 : 42분53초 | 힌트사용 : 0개

3인 / 극초보 자신감 상승용 테마로 적절

방탈봇 성공
20200915 | 남은시간 : 29분29초 | 힌트사용 : 1개

유키 성공
1 3.5
20200914 | 남은시간 : 34분10초 | 힌트사용 : 0개

풀꽃

나인나인 성공
1 3.5
20200914 | 남은시간 : 47분59초 | 힌트사용 : 0개

#773_20200914_3인
상당히 쉽고 무난

Salux 성공
1 3.5
20200914 | 남은시간 : 47분59초 | 힌트사용 : 0개

귀 욥 당

Laserbeam 성공
1 3.0
20200914 | 남은시간 : 47분59초 | 힌트사용 : 0개

귀여움이 있다

에이풀 성공
1 4.0
20200914 | 남은시간 : 33분00초 | 힌트사용 : 0개

이제 건대에서도 방탈을 영업할수 있다귯

홍덕 성공
1 3.0
20200914 | 남은시간 : 41분24초 | 힌트사용 : 0개

기억나는 문제는 없지만 색감이 예쁘다

성공
1 3.0
20200914 | 남은시간 : 42분37초 | 힌트사용 : 0개

991. (테스터) 힘을 쫙 뺀 매우 쉽고 라이트한 테마. 초보나 워크인들을 타겟으로 잡았으니 그 점에선 분명 준수한 테마다. 군더더기없는 무난한 테마의 정석.
전반적으로 귀여움이 조금씩 묻어있는데 큰 한방은 없어서 조금 심심했다.

카순이 성공
1 1.5
20200914 | 남은시간 : 35분03초

개쉬운와중에 장치오류나서 방까지 건너뜀.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며 보드판, 사진 아무것도 없고 응대도 미숙했음.

어르신 성공
1 3.0
20200913 | 남은시간 : 37분35초 | 힌트사용 : 0개

#390
3인
진짜 워킹들을 위한 워킹용 테마

새이 성공
1 3.0
20200913 | 남은시간 : 36분14초 | 힌트사용 : 0개

귀엽긴한데 너무 쉬웠다. 방생아 팟으로도 무난히 탈출할듯..

회야 성공
1 4.0
20200913 | 남은시간 : 23분11초 | 힌트사용 : 0개

2인플레이
#415

찐팡 성공
1 3.5
20200913

어디서 많이 본듯한 테마.. 왜 빛을구해줘가 생각나는걸까

진이 성공
1 3.0
20200912 | 남은시간 : 31분48초

.

kal 성공
1 4.0
20200912 | 남은시간 : 29분10초 | 힌트사용 : 0개

3인) 귀엽다.

동페리뇽 성공
20200912

3인

하냉 성공
1 2.5
20200912 | 남은시간 : 29분10초 | 힌트사용 : 0개

3인. 194번째.

사실 모르겠다. 그 문제가 굳이 필요했을까.

허블 성공
1 3.5
20200911 | 남은시간 : 42분37초 | 힌트사용 : 0개

워킹이나 입문, 영업용으로 딱 적당한 난이도

재희 성공
1 3.5
20200911 | 남은시간 : 41분02초 | 힌트사용 : 0개

재밌었어요

해리 성공
20200911 | 남은시간 : 42분37초 | 힌트사용 : 0개

#589. 3인플레이(테스터)

성공
1 2.5
20200910 | 남은시간 : 42분20초 | 힌트사용 : 0개

엄청쉽고 재밋는요소라고는 없다.
귀여운느낌의 테마인데 딱히 엄청 귀여운것도 없었음.
감탄한부분은 직원친절도뿐.
초반장치오류 있었음.

양지 성공
1 3.5
20200910 | 남은시간 : 41분02초 | 힌트사용 : 0개

584. 2인.
아이디어가 귀엽다. 정말... 너무너무 사악해...!
워크인과 초심자를 위한 쉽고 깔끔한 테마.

초은 성공
1 3.0
20200910 | 남은시간 : 37분50초 | 힌트사용 : 0개

공식 첫손님! 한 문제에서 약~간 시간 걸렸다
초등학생들도 할수있는 난이도가 아닐까...?

칼렌듈라 성공
20200908 | 남은시간 : 33분00초 | 힌트사용 : 0개

[#410]

(테스터)
- 입문용, 영업용으로 아주 깔끔하고 깔쌈한 테마.

이런테마들로 기본기가 다져진다면, 방탈천재가 될수있을듯 ㅎ

이 업체의 다른 테마

선고

드라마 | 평점 1 3.6

찰리

드라마 | 평점 1 3.2

뱀파이어 헌터

모험 | 평점 1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