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에디션 강남3호점

첫만남

1 3.4

제한시간 60분

장르 드라마

난이도 4

유형

활동성

추천인원

| 카페 정보 |

소개

좌절과 실패 그리고 찾아온 첫 만남.

리뷰

3.4 1

테마 스포일러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20191207
Respace 성공
1 4.0
20191029 | 남은시간 : 28분13초 | 힌트사용 : 0개

1049. 뭔가 방들 사이의 유기성이 살짝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긴 했지만, 테마를 즐기는데 큰 문제는 없었다. 문제들이 상당히 재밌는 편.

푸른자몽 성공
1 4.0
20191029 | 남은시간 : 28분13초 | 힌트사용 : 0개

전체적으로 문제가 괜찮고 나쁘지 않았다. 다소 장르는 애매

Solution 성공
1 3.5
20191127 | 남은시간 : 26분49초 | 힌트사용 : 0개

재밌었어요.
생각보다 관찰력이 필요한 부분이 많습니다.

체이 성공
1 3.5
20191127 | 남은시간 : 26분49초 | 힌트사용 : 0개

(408)
재밌음.

시엘로 성공
1 3.5
20191127 | 남은시간 : 26분49초 | 힌트사용 : 0개

#395
뭔 내용인지 모르겠는데 문제가 재밌음.

Shairene 성공
1 3.0
20191124 | 남은시간 : 24분11초 | 힌트사용 : 0개

1093. 무난하고 그나마 분량이 많아서 괜찮았음.

과자 성공
1 3.0
20191124 | 남은시간 : 24분11초 | 힌트사용 : 0개

1060.늘 하던거라 이제는 익숙한 삽질을 해서 시간을 많이 날렸다. 어찌어찌 억지로 넘어감. 테마자체는 무난무난했던듯.

20191124

고소미 성공
1 3.0
20191125 | 남은시간 : 23분00초 | 힌트사용 : 0개

356 / 3인 / 19년 11월
맞게 했다는 확신이 있다면 뭔가 변한 게 없는 것 같아 보여도 잘... 찾아보세요......

검은방 성공
1 3.5
20191115 | 남은시간 : 22분17초 | 힌트사용 : 0개

250. 문제 난이도들은 막 까다로운 건 없는 편인데 문제 수가 많아서 여유롭게 하면 힘들 수 있을 것 같다. 관찰력이 좀 중요할 때가 있다ㅏ... 관찰력에서만 막힌 듯.. 문제들 푸는 재미가 있었다

성공
1 2.5
20191029 | 남은시간 : 20분00초 | 힌트사용 : 0개

떠먹여주는 것들이 많다보니 기억에 남는 것이 없었다.

햄찌개 성공
1 5.0
20191127 | 남은시간 : 17분00초 | 힌트사용 : 0개

각 공간의 인테리어들이 너무 예쁘고 적절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가이드만 잘 따라가면 풀리는 문제들이라 좋았습니다. 관찰력이 많이 필요해요

황제펭귄 성공
1 4.0
20191201 | 남은시간 : 17분00초 | 힌트사용 : 0개

붕 뜬 느낌인데 재밌어요. 머리 박아서 아파요.

빅벨 성공
1 4.0
20191028 | 남은시간 : 16분45초 | 힌트사용 : 0개

테스터로 진행. 컨셉을 잘 살려서 너무 좋았음. 문제들도 신선했고 3인 이상으로 해도 노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 구성이라서 매우 만족.

싱키 성공
1 4.0
20191029 | 남은시간 : 16분45초 | 힌트사용 : 0개

103. 2019.10.21 2인팟
테스터로 진행. 어디 하나 토달 데가 없었다.
재미있는 문제들과 흥미로운 스토리.

Walker 성공
1 4.0
20191126 | 남은시간 : 16분18초 | 힌트사용 : 0개

(1155번째, 19년 11월 플레이)
할게많고 재밌었음

Daybreak 성공
1 4.0
20191119 | 남은시간 : 16분18초 | 힌트사용 : 0개

어려웠어요

성공
1 3.0
20191119 | 남은시간 : 16분18초 | 힌트사용 : 0개

그럭저럭

배추 성공
1 3.0
20191116 | 남은시간 : 15분52초 | 힌트사용 : 0개

읭 스러운 스토리.. 지만 문제가 재밌음

양지 성공
1 3.5
20191123 | 남은시간 : 12분39초 | 힌트사용 : 0개

문제들을 너무 어렵게 생각해서 시간이 걸렸다. 진행방식이 마음에 들었고, 야근-첫만남 순으로 연방을 해서 더 좋았다.

허블 성공
1 3.5
20191115 | 남은시간 : 12분36초 | 힌트사용 : 0개

첫만남 두근두근 로맨스인줄 알앗는데 ..꼬ㅐ어려워서 놀랐... 문제도 많고....엄청난 삽질 가능..

핫식스 성공
1 3.5
20191115 | 남은시간 : 12분36초 | 힌트사용 : 0개

#209
2인 플레이

만만치 않았던 문제 난이도
관찰력
큰 활동성

튜브 성공
1 3.0
20191204 | 남은시간 : 12분19초 | 힌트사용 : 0개

157. 평범한 풀길정도

범룽 성공
1 4.0
20191103 | 남은시간 : 12분05초 | 힌트사용 : 0개

스토리는 잘 모르겠지만 문제는 재밌었다
살짝 뚝느낌도 있었다

퓨퓨 성공
1 3.0
20191125 | 남은시간 : 10분58초 | 힌트사용 : 0개

542. 약간 스토리가 억지로 끼워맞춘느낌이어서 아쉬웠다. 그리고 관찰력..!!!!!

호오 성공
1 3.0
20191125 | 남은시간 : 10분58초 | 힌트사용 : 0개

197. 아니.. 왜 그게 그렇게..

꾸꾸 성공
1 0.5
20191119 | 남은시간 : 08분42초 | 힌트사용 : 0개

별로였음

뿡빵뿡 성공
1 3.5
20191119 | 남은시간 : 08분42초 | 힌트사용 : 0개

문제는 재밌다. 개연성이 살짝 떨어지지만 참신한 시도

쏘이 성공
1 3.5
20191114 | 남은시간 : 08분32초 | 힌트사용 : 0개

음 문제가 생각을 좀 많이 했던것 같다 한 2개? 정도? 첫방 인테리어와 막방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스토리는 그냥 음 평범? 야근이랑 같이하면 괜찮은 테마다

가노이 성공
1 3.5
20191207 | 남은시간 : 01분47초 | 힌트사용 : 1개

300. 2인 플레이
공간상 3인까지 추천.
전체적으로 적당한가이드로 적당하게 풀수있게 되어있음.
간혹 한두문제가 가이드부족하다고 생각했으며.
한 부분에서... 뭐지하고 있다가 온갖뚝만들다가 관찰력실패로 힌트썻다.
그냥 입꾹다물고 기다리자..
복이 있나니..

모모 실패
1 4.5
20191204 | 남은시간 : .

233. 와우!이거다

쾅우 성공
1 3.0
20191201 | 남은시간 : 01분47초 | 힌트사용 : 1개

668. 그 구간에서 50분까지 버티다가 결국 힌트를 썼다...ㅋㅋㅋㅋㅋ
이 정도로 하셨어야 합니까!! 지문이라도 하나 넣어주시지..ㅠㅠ
전체적으로 스토리나 테마 느낌 자체는 좋았는데..
지문을 줄이려는 시도는 알겠으나 전체적으로 유기적이어 보이진 않았어욥..

뒤퍽이 성공
1 3.0
20191128 | 남은시간 : 05분49초 | 힌트사용 : 3개

349. 이런 관찰력은 너무 어렵다. 문제를 위한 스토리가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

62농52 성공
1 3.0
20191128

테스터로 진행.
문제풀기 좋아하는 매니아들한텐 문제 푸는 재미가 쏠쏠할것같다. 관찰력이 중요한 문제들도 많았고... 문제에 집중하다보면 무슨 내용이였는지 모르겠고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른다

롬님 성공
1 3.0
20191125 | 남은시간 : 06분22초 | 힌트사용 : 1개

140방째. 3인.
전체적으로 문제들이 쉽게 풀리지는 않았다. 그래도 많이 어려운건아니었는데... 우리가 힌트쓴 곳이 제일 많이들 힌트를 쓰는 구간이라는데... 개인적으로 그건 ㅠ좀 개선이 필요하지 않나...ㅜㅜㅋㅋㅋㅋ좀 치사해... 세미 문제방느낌이 들정도로 문제도 많고 볼륨도 은근 크고 할게 많아서 말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듯. 스토리는 그냥저냥 ... 좋아하는 소재였음에도 큰 임팩트는 없었음.. 약간 억지로 끼워맞춘느낌

하핑 성공
1 3.5
20191124 | 남은시간 : 06분22초 | 힌트사용 : 1개

나름 스토리도 좋고 문제들도 재밋엇음! 활동성은 좀 위험할수잇으니 조심히 이동하시길

시루 성공
1 3.0
20191123

스토리가 매우 불호였다

인천공항 실패
1 4.0
20191121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271번째 방.
2인 플레이. 초반의 삽질 덕에 후반에 힌트를 발랐는데도 시간 부족으로 실패...2분 초과.

왕충호 성공
1 3.5
20191119

재밌음 야근과 연방 추천

노랭스 성공
1 3.0
20191118 | 남은시간 : 00분30초 | 힌트사용 : 3개

인테리어 외에는 넥스트 에디션의 향기를 느끼기 어려운 테마였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감성 테마가 가지는 고질병 “스토리를 느끼고 싶은데 문제의 벽에 막혀 흐름이 끊어진다.”를 기본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그 스토리마저도 어려운 스토리방으로 알려진 책읽남, 젊은 날 들에 비하면 많이 약합니다. 반전을 최근들어 덕목으로 삼는 넥스트 에디션이다보니, 테마 소개에서부터 스토리가 무엇인지 잘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문제를 풀어나가며 지문으로 스토리를 전개하고 떡밥을 던지는 것마저 거의 안 하다시피 합니다.
인테리어와 후반부를 제외하면 아쉬움이 남는 방입니다. 특히 넥스트 에디션 특유의 깔끔함을 생각하시고 가면 더욱 아쉬우실 듯?

1 3.5
20191117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5개 이상

혼방으로 진행했는데 혼자 80분테마인것처럼 이용했네요 ㅠㅠㅠㅠ ㅋㅋㅋ 너무어려웠어요 !! 전날 누가 관찰력만 있으면 쉽다고했는데 정말정말 관찰력이 없나봅니다 ㅋㅋㅋ큐ㅠㅠㅠ 심지어 시간 음청 더주셨는데도 탈출못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가이드가 적다보니 좀더 어려웠던거같아요.. 뭐든지 주의깊게 볼것!

피너쯔 성공
1 4.0
20191113

어쩌다보니 이 테마의 스토리를
즐기기 좋은 구성으로 진행하게 되어
더 재밌게 플레이했음.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뭔가 애매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여튼 문제방 됴아.

피요 성공
1 2.5
20191111

.

방탈죠져 실패
1 3.5
20191109 | 남은시간 : .

어려윰

HOLY⚡️ 실패
1 2.5
20191103 | 남은시간 : .

일단 스토리가 너무 가버린 테마
개인적으론 좀 불호였고 매장을 급하게
오픈한 느낌이 있으니 시간이 좀 지나고 가는걸 추천

사리곰탕 성공
1 2.0
20191101 | 남은시간 : 00분11초 | 힌트사용 : 3개

문제들이나 방들이 서로 이어져있는 느낌보다는 동떨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포스터 보고 감성테마를 기대하고 계신 분들은.. 기대 안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문제나 스토리간의 개연성도 부족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삐라 성공
1 3.5
20191030 | 남은시간 : 07분32초 | 힌트사용 : 1개

(◇156)
문제는 참 좋았다.
근데 묘하게 뒤로갈수록 장르가 모호했다.
연출이 확실해서 좋았다

PersTars 성공
1 4.0
20191027

테스터

다양한 부분에서 필요한 관찰력 요소를 잘 녹인 문제방.
스토리도 어느 정도 임팩트를 주면서
문제푸는 맛을 살려낸 자물쇠 위주의 방.
연출이 다소 밋밋하게 들어갔지만
몇몇 재미있는 문제들이 다소 깔려 있어서 상당히 좋았던 기억으로 남음

돈을 지불하고 플레이했어도 마찬가지였을거라 생각

이 업체의 다른 테마

야근

드라마 | 평점 1 3.6

첫만남

드라마 | 평점 1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