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집으로 돌아오기 한시간 전.그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자!
3.4
점
테마 스포일러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918. 비화의 '비밀' 시리즈에 부끄럽지 않을만한 이쁜 인테리어. 스토리도 나름 괜찮고, 독특한 요소들도 좀 있었다.
문제가 내 타입이 아니었다.
인테리어는 좋았다.
괜찮은 평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 특색이 없어서 기억에 남지 않는다.
무난하고 괜찮은 인테리어와 스토리와 문제의 테마.
◇ 292번째 방탈출 - 문제만 좀 튀었던 좋은 테마 ◇
스토리, 인테리어 좋았습니다. 연출도 좋았어요.
특정 문제는 정말 재밌었습니다.
그런데 또 특정 문제는 너무 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문제만 좀 더 스토리에 어울리게 수정된다면 훨씬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쁘지 않은 소재를 나쁘지 않게 살려냈고, 대기실에서부터 느껴지는 예쁨이 테마 안에서도 이어져서 상당히 기분 좋았던 테마입니다.
일행의 일정상 스피드런을 해버렸는데, 스피드런 하지 않길 권장드립니다 ㅜㅜ
첫인상부터 몰입. 재미있는 문제 몇개와 괜찮은 스토리텔링의 감성테마.
감성적인 스토리와 적절한 난이도의 문제가 좋았음
3
초반부 인테리어가 매우 이쁩니다
무난무난 예쁨예쁨
활동성 복장자유
무난한 테마겠거니 하고 기대 안 하고 들어간 테마였는데 생각보다 참신한 요소들로 놀라게 한 테마입니다. 요즘 나온 매장답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독특한 문제들이 있어 푸는 맛도 좋았던 테마였습니다.
재밌었어요!
무난한 감성테마!
204.
972.스토리 위주의 예쁜 감성테마로 잘 가다가 뜬금없이 궤를 벗어나서 초창기 셜록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문제가 하나 튀어나온다. 그것만 좀 다듬으면 훨씬 깔끔해질것 같다.
20191009
좋은 인테리어. 좋은 스토리. 뜬금없는 갓문제가 혼합되어 즐거운 테마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두가지 연출과 두가지 문제정도가 기억에 남네요. 이게 비화의 매력인가 봅니다.
문제는 가끔 골때리는 것들이 매복하고있었지만, 설계가 재밌었던 테마.
설계가 되게 재밌는 게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냥 무난하거나 평범했는데, 단 하나가 되게 인상깊었어요. 스토리도 좋았구요.
문제는 대부분 평범한데, 몇 가지가 좀 골때립니다. 그래서 너무 막히면 꼭 힌트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연출은 좋은 편입니다. 이정도면 괜찮죠. 웬만해선 호불호 안 갈릴 정도의 연출이거든요.
문제가 좀 괴기한 것들이 있지만 좋은 편이었던 테마.
24번째테마 자물쇠 두개가 바뀌어 끼워져있어서 오잉했던테마 문제를 몇개 건너뛰어서 빨리 나왔지만 나중에 건너뛴 문제를 풀어보니 3보다 어려운거 같은 느낌?
테스터 진행) 약간의 장치 오류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독특한 요소와 함께 나름 재밌게 플레이했다
(1021번째, 19년 7월 플레이)
컨셉 나쁘지 않음 / 스토리를 강제로 주입당하므로 자연스레 파악 가능 / 괜찮은 문제들
아쉬워요
한문제가 괜찮았지만 장치오류가 잦았다
굳이 왜 그런장치를 넣은지 의문
나쁘지 않았던 감성테마
340. 마지막 텐션떨어지는 순간 전까진 눈물을 흘릴뻔했다. 물론 인테리어도 뭔가 조잡하고 의미없는 것들이 가득하지만, 스토리가 마음에 들었다. 후기를 벌써 300개가량 쓰는데 내가 스토리충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문제는 뭐 그냥 그렇지만 나름 풀만하다.
무난하게 이뻤어요
74. 2인
2019.07.13 / 2인
28. 극초반 부분 인테리어가 매우 인상깊었다. 아 이럴 수도 있구나! 싶었던 인테리어였던 것 같다. 스토리도 정말 내 취향이었다.
첫 방탈출! 테마명이랑 잘 어울리는테마 즐거웠습니다
229번째 방.
3인 플레이.
인테리어 넘예쁨
비화의 비밀시리즈는 해볼만 하다
인테리아가 좋았다 방탈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플레이 해서 좀 어렵게 느껴졌던것 같다...ㅠㅠ 엔딩을 보기위해 힌트를 남발 했다 ㅎㅎ
(259)
무난한 감성테마 한문제가 좋았고 내 눈은 안좋았다
그걸 ''관찰력이 부족했다''라고 치부하기엔 너무 치졸한 사이즈가 아닐까요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쁘고 좋았어요. 신박한 문제도 있었고 재밌는 것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뭐 하나를 잘못 보는 바람에 1힌트를ㅠ 그래도 재밌었어요!
350. 사실 연출이나 동선이 그닥 맘에 들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은 느낌이다. 감성 자체는 좀 뻔했다.
442.
매우 예쁜 인테리어
매우 예쁨
예쁜 스토리
인테리어가 주는 재미
42. 관찰력에서 1힌트, 문제는 전반적으로 어렵지 않고, 꽤 잘되있던 인테리어
자동힌트 당했다
348(테스터).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는데 문제들이..ㅠㅠ 위험해보이는 장치들...! 감성스토리는 좋았다!
[2019.09.08]
방은 참 예쁘다.
다만 스토리나 연출이 너무 오글거리고 불필요?한 영상들...
나는 감성 테마랑 안맞아......
또 장치 오류가 좀 잦은듯.
그래도 문제 난이도나 구성은 적당했다.
테스터로 플레이 할 당시에 애매한 문제와 애매한 장치발동이 문제였던... 현재는 완벽히 수정되었다고 하니 훨씬 재미있을 듯
초반 한 문제에서 감탄인지 욕인지를 연발했던 기억이 있다. 의외로 쉽진 않았고 재밌다.
진부한 스토리와 문제들이지만 초반의 한문제가 너무 인상깊었다.
생각보다 쉬웠던 거 같애요.. 특정 부분에서 힌트를 안쓰려고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썼는데 2가지를 봐야 했다면 그 중 1개만 찾았다는 것이 아쉬웠네요ㅠㅠ 전체적으로 엄청 감동적인 그런 이야기 였으나 딱 1개 아쉬운게 있다면 테마를 하면서 그게 녹아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에게 스르르르륵 하고
424. 쉽습니다. 다만... 되게 탐스러운 소품이 있어요. 어떻게 보면 맥거핀일수도 있겠는데, 정말 어이없는 부분에서 20여분을 써먹다가 연이어 힌트를 2개 썼어요. 보통 숙련자 분들이라면 2~30분은 남기실것 같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스토리가 인상깊었어요.
일반적인 의미의 감성테마는 아니라서 좀 놀라웠습니다.
문제는 대체로 친절하고, 보는 즉시 풀어낼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의외의 관찰력 + 맥거핀 걸러내기 능력을 요구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각각 10분 이상 고민했는데도 안 풀려서 결국 힌트를 썼는데, 아마 그 이상 고민했어도 못 풀었을 것 같습니다.
괜찮은 스토리가 될 수 있었는데, 그 스토리를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는 방식이 좀 별로네요. 내레이션을 통해서 스토리를 풀어내는게 좋은 방식도 아니라 생각하지만, 굳이 쓰겠다면 전문 성우까지는 아니더라도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수준의 목소리 연기를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야기인데 오히려 웃음이 나올 지경이다 보니 정말 아쉬웠습니다. 차라리 지문 형태로 제시됐으면 천천히 읽으면서 여운을 곱씹을 수 있었을텐데요...
<테스터>
스토리흐름과 연출이 좋은 전형적 스토리테마.
일부구간 인테리어가 많이 이쁘고 기억나는 재밌는 문제도 있음.
테스터당시엔 스토리지문이나 가이드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으나
전반적으로 추가되어 쉬워졌다고하니 0.5점 더줌!
활동x 3인추천
926. (테스터로 방문) 예쁜 인테리어 속 빛나는 아이디어의 문제들.
그 갓문제…함께해서 즐거웠고…다시는 만나지 말자!
개인적으로 문제 면에서 불호를 금치 못했다.
스토리 연출도 조금 아쉬웠다고 생각한다.
좋은 주제를 가지고 이렇게 마무리를 지어야 했나...?
풀길
스토리도 매우 좋고
방도 아기자기 하고 분위기 있고
같이 간 여차친구가 실내 분위기에 반한 테마
난이도는 중상 정도
어렵지는 않은데 한번씩 막힐때가 있었음